안녕하세요 착한법률 입니다.


오늘도 여지없이 날이 무척이나 더운데요.


이렇게 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여러분들은 휴일에 무엇을 하시고 지내시나요.


무더위에 야외로 나들이 가기는 너무힘들고 워터파크는 물반 사람반이라 아이와 같이 놀기도 힘들죠


그래서 금일 소개해드릴 곳은 실내에서 시원하게 아이의 꿈을 키워주고 부모님들도 만족할 만한 곳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그곳은 바로 한국 잡월드 인데요.


지난 주말 저희 가족은 아이의 방학숙제 겸 그간 가까운 곳에 있었음에도 가보지 못한 한국 잡월드를 다녀왔습니다.


한국 잡월드는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가야 하는데요.


저희 가족도 3일전 인터넷으로 예매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한국잡월드 http://www.koreajobworld.or.kr


한국 잡월드 어린이 체험관의 체험시간은  아래 사진 처럼 1부 2부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일요일로 예약을 해서 많은 사람들로 붐비지 않기 위해 9시30분 부터 시작하는 1부 체험을 예매하였습니다.




그리고 당일 아침 한국 잡월드에 8시55분에 도착하였으나 입장순서는 7번 그룹 ㅠ ㅠ


일찍 도착한다고 나름 서둘렀으나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일찍부터 오셔서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드디어 기다리던 입장시간이 되어 입장 저와 아이는 전날 가볼곳을 미리 정하였기에 입장하자 마자 바로 마법사 학교로 뛰었고  바로 체험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 잡월드의 모든 어린이 체험관은 채험 후 아이들이 체험한 것을 실습(?) 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기다리는 것부터 본인의 이름을 말하는 것 모두 아이가 직접하여야 합니다.



저희 아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이렇게 대기 후 체험인원이 다 차고 체험시간이 되면 체험관에 들어가 교육을 받은 후 아까 말씀드린 실습(?)을 하게 됩니다.



본인이 배운 마술을 보여준 후 인사 후 퇴장 


다음 체험한 곳은 우주센터였는데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모든 아이들이 이렇게 직접 대기를 하여야 합니다.


아이가 우주센터를 체험 할 동안 혼자 여러곳을 둘러보았는데요


각 체험관 별 아이들의 체험 시간은 약 30분이고 잡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이를 받는 곳도 있지만 만들거나 기굴르 타는 체험은 반대로 일정금액의 조이를 지불해야 합니다.


처음 입장시에는 50조이를 받습니다.


 

잡월드의 내부 사진들입니다.


조심해서 촬영한다고는 했는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신 관계로 스티커가 너무 많이 사용되네요



자동차정비소 입니다.



이층에 위치한 미로마을에서 촬영한 전경



로봇공학연구소에서 열심히 로봇을 움직이고 있는 아드님 ^^


다음은 은행


그리고 공룡캠프


마지막으로 체험하기로 하였던 경찰서를 간발의 차이로 체험하지 못하고 겨우 시간맞춰 체험한 건설현장


그러나 아쉽게도 굴삭기가 고장난 관계로 굴삭기 운전 체험은 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한국 잡월드 어린이체험관은 위 사진처럼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은데요.


1부 2부로 나누어서 체험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도 다시 방문하기로 아이와 약속을 했답니다.


그리고 체험시간이 종료되면 체험관 바깥쪽에  체험하면서 모은 조이를 저금 할 수 있는 은행출장소와 조이를 이용해 물건을 살수 있는 조이숖이 1부는 11시30분 부터 2부는 16시30분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은행



그리고 퇴장시 입장할 때 지급받은 조이태그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저희 아들이 너무나 좋아했던 한국잡월드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이들과의 유익한 시간을 위해 함께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 까 합니다.






+ Recent posts